DMC 업종별(13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3-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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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개하는데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이해하는 것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본 보고서는 업종별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이용행태를 토대로 IMC 및 크로스미디어 전략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도서/음반/공연] [영화] [디지털/IT] [생활용품] [여행/레져] [유아동/출산] [가전제품] [가구/인테리어] [병원/의료]

이 보고서는 광고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광고 매체를 선정하기 위해 고민하는 광고대행사,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해야 하는 홍보대행사, 그리고 소비자와 다양한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기업과 광고주 모두에게 유용한 보고서가 될 것입니다.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mcreport.co.kr/subscription/all_page.php

목차

I. 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정보획득 경로
1. 소비자 전체
2. 소비자 특성별 : 성별/연령대별/소득수준별
3. 소비자 유형별 : 정보탐색유형별/구매성향별

II. 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광고접촉매체
1. 소비자 전체
2. 소비자 특성별 : 성별/연령대별/소득수준별
3. 소비자 유형별 : 정보탐색유형별/구매성향별

III. 구매 고려/비교 단계에서의 영향 정보
1. 소비자 전체
2. 소비자 특성별 : 성별/연령대별/소득수준별
3. 소비자 유형별 : 정보탐색유형별/구매성향별

IV. 구매/소비 경험의 구전 및 공유 채널
1. 소비자 전체
2. 소비자 특성별 : 성별/연령대별/소득수준별
3. 소비자 유형별 : 정보탐색유형별/구매성향별

태그
소비자, 구매, 업종, 미디어, IMC, 마케팅 전략, 패션, 의류, 신발, 잡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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