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DMC 업종별(18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8-10-29
| 발행처
| 조회
1,281
D-POINT
0
DOWNLOAD
0

개요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8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다.

[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생활/주방] [디지털/IT 제품] [가전] [가구/인테리어] [여행] [레저/취미] [영화] [문화/공연] [게임] [식품/건강] [병원/의료] [보험/금융] [교육] [유아동] [자동차] 총 18개의 업종별로 세분화 되어 있다.

────────────────────────────────────────────────────────────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 DMC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바로가기
 

목차

본 보고서의 목차 내용은 업종별(18종)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보고서 전체의 세부 구성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Ⅰ. 업종별 소비자의 구매 품목
Ⅱ. 업종별 소비자의 정보 획득 채널
Ⅲ. 업종별 소비자의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Ⅳ. 업종별 소비자의 구매 영향 채널
Ⅴ. 업종별 소비자의 구매 장소
Ⅵ. 업종별 소비자의 경험 공유 채널

태그
소비자, consumer, 업종별, industry, 신발/잡화, shoes...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