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자료평점 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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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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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8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다.

※ 본 보고서는 전 조사 업종을 통합하여 분석한 보고서이며, 각 업종별(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생활/주방, 디지털/IT제품, 가전, 가구/인테리어, 여행, 레저/취미, 영화, 문화/공연, 게임, 식품/건강, 병원/의료, 보험/금융, 교육, 유아동, 자동차 18개 업종) 보고서는 10월 15일과 22일에 총 2차에 걸쳐 DMC리포트 PRO(www.dmcreportpro.co.kr)에서 정식 발매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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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보고서의 정식 발매 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2018 DMC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바로가기

목차

1.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접촉 광고 유형

3. 구매 영향 채널

4. 구매 장소
:1) 온 오프라인 전체
:2) 온라인 쇼핑몰

5.경험 공유 채널

태그
경험, 소비자, 구매, 결정, 의사, 이용 채널, 행동, 패턴, 이해, 업종, 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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