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여성 소비자 보고서 자료평점 4.90
등록일
2012-05-24
| 발행처
| 조회
11,166
D-POINT
0
DOWNLOAD
2,493

개요

본 보고서를 통해 3040 여성 소비자의 미디어/기기 이용행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고,
이들을 타켓으로 한 제품/서비스와 마케팅 사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목차

1. 3040 여성 소비자의 특징
-인구
-경제활동
-소득현황

2. 3040 여성 소비자의 미디어/기기 이용
-미디어
-디지털 기기

3. 3040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매체별 광고에 대한 인식
-정보 획득 경로
-온라인 쇼핑
-제품 구매 행태

4. 3040 여성 소비
-타켓팅 포인트
-마케팅 사례

태그
3040세대, 여성, 소비자, 소비자의 미디어, 소비자의 기기 이용, 미디어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