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리포트 > SMR

2016년 1분기 SMR 업종별 보고서

본 보고서는 2016년 1분기 SMR 업종별 매출 비중에 관련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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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10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4 모바일 vs. 온라인 쇼핑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44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쇼핑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10명 중 6명(60.7%)은 향후 모바일쇼핑의 이용이 온라인쇼핑보다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특히 20대 후반(65.5%)과 30대 초반(62.5%)의 모바일쇼핑의 향후 전망을 밝게 바라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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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26
제휴리포트 > 비주얼다이브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이 보고서는 2013년 12월 발행된 DMC의 Consumer Report '2013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2013년의 모습과 그 변화' 중에서 한국인의 6가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관한 내용을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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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1/28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TV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이용 관련 20대 vs 50대 비교 조사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만 20대와 50대 각 500명씩 총 1,000명을 대상으로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인식 비교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은 연령별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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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17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관련 평가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44세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화장품에 관한 전반적인 인식을 조사한 결과, 여성 52.4%가 남에게 예뻐 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는 편이라고 응답해, 타인에게 잘 보이고 싶은 욕망이 화장을 하는 이유라는 사실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20대의 동의율(63%)이 다른 연령에 비해 높아, 외모관리에 관심이 많은 세대의 특징을 잘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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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5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유통점에 따른 점포별 소비패턴 관련 조사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또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대형할인마트와 재래시장,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채널이 다변화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많아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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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0/26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

시장조사전문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59세 1인 가구 남녀 530명(남성 330명, 여성 200명)을 대상으로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1인 가구 2명 중 1명(49.6%)은 1인 가구로서의 삶에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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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28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SNS 이용 및 인식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SNS 사용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SNS’ 이용과 관련한 전반적인 인식을 평가한 결과,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는 인식은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SNS가 자신과시 및 인정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먼저 현대사회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SNS 이용자는 10명 중 3명(30.7%)에 그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오늘날 SNS가 사회 전반에 미치는 파급력과 영향력이 상당한 것과는 달리 정작 SNS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볼 수 있다. 특히 2015년 같은 조사와 비교했을 때 SNS 활동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생각이 줄어들었다(15년 35.2%→18년 30.7%)는 점에서 SNS 이용에 따른 피로감이 커지고 있다는 해석도 가능케 한다. 그 중에서도 30대 이용자가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20대 33.2%, 30대 26.4%, 40대 30%, 50대 33.2%)는데 가장 동의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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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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