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native text]
D-today > 해외동향

검색시 동영상 자동재생, 구글마저 도입하나

구글이 검색 결과 중 관련 동영상을 자동재생하는 서비스를 테스트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7
D-today > 국내동향

넷플릭스 '옥자 효과' 끝났나…사이트 방문자 다시 '뚝'

영화 '옥자' 공개로 국내에서 주목받았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옥자 효과를 크게 살리지 못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7
D-today > 국내동향

'프렌즈팝' 내달 서비스 종료 위기?…캐릭터 사용 두고 카카오·NHN 이견

국민퍼즐게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프렌즈팝 for Kakao'가 IP 사용 2년 계약이 만료되어 2년 만에 서비스 종료 위기에 처했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7
D-today > 해외동향

페이스북 이어 샤오미도 AI 스피커 만든다

최근 음성인식기술 기반 스마트 스피커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북과 샤오미도 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7
D-today > 해외동향

AWS "반지의 제왕 한권 3.1달러면 AI가 음성전환"

"음성으로 변환된 문자 수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며, 생성된 음성 파일은 저장 후 추가 요금없이 원하는 만큼 반복적으로 재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고 하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6
D-today > 국내동향

글로벌은 오리지널 전쟁터인데…국내는 여전히 TV·BJ천하

넷플릭스 회원 수는 지난 4월 1억명을 돌파했다. 올 2분기에만 520만명의 신규 회원을 모았고, 이 중 410만명이 미국 외 해외 가입자였다. 넷플릭스는 올해 콘텐츠 제작에 60억달러(약 6조6800억원)를 투자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6
D-today > 국내동향

네이버뮤직, 개인 취향 이해하고 발견하는 뮤직 플랫폼으로 진화

네이버 뮤직이 개인에게 꼭 맞는 음악을 추천하고 다양한 사람과 소통하며 새로운 취향까지 발견하는 뮤직 플랫폼으로 진화한다고 하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6
D-today > 해외동향

시스코·주니퍼, 네트워크 강점 살려 ‘보안 자동화’ 구현 전략 박차

시스코시스템즈와 주니퍼네트웍스가 지능화되는 사이버위협을 효과적으로 탐지, 대응하기 위해 네트워크 관점의 보안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7/26
더 많은 자료보기 4434 개의 자료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