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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 대한 사용자 인식 조사 보고서

바야흐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전성시대입니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등장하고 유저가 급증하고 있으며 사회,문화 및 다양한 산업군에서 여러 변화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를 통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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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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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및 소비에 미치는 미디어의 영향력과 활용도 조사

매체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여러가지 뉴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의 사용자들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행동 패턴과 방법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또한 각 제품군마다 보이는 소비자들의 행태 역시 특징적인 차이를 보입니다. 본 설문조사를 통하여 각 미디어들이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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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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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이용자의 광고 태도 보고서

본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이용 실태와 소셜 미디어 광고 태도를 살펴보고, 성별, 연령대별, 소셜 미디어 이용량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통해 소셜 미디어 소비자를 이해함으로써 광고와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기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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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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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온라인 동영상 시청행태

본 보고서는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동영상 유형별, 디바이스별 시청행태와 니즈를 파악하여 동영상 비즈니스 전략의 수립과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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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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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②]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행태와 소비자 Needs에 대한 이해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국내에서는 공인인증서 의무사용에 의해서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활성화되지 못했지만, 해외에서는 일찍부터 모바일 결제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의 경우 그동안 금융규제 때문에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가 활성화되지 못하였으나, 금융 당국이 공인인증서를 배제한 결제방식을 허용하고, 결제 한도 금액 폐지와 모바일 간편결제의 핵심인 PG사의카드 정보 허용등의 일련의 완화 조치를 시행하면서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새롭게 부각되고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본격적인 시장 개화를 맞이하고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현황,소비자의 태도와 이용실태, 그리고 Needs를 이해하기 위해 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본 조사의 결과를 통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뿐만 아니라 모바일쇼핑 서비스 제공업체에게도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서비스개선에 필요한 유용한 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 첨부된 자료는 프리뷰 자료이고,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DMC REPORT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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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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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③] 온라인 동영상 시청 행태 및 동영상 광고 접촉 태도와 효과 분석 보고서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첨부된 자료는 해당 보고서의 목차 정보만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 인터넷 접속을 통해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다양해짐에 따라,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이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시장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것이 바로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입니다. 동영상광고는 기존의 제한된 형태로 보여지던 배너 광고나 텍스트 광고 형태에서 진화하여, 소비자의 상상력을 표현해주고 정보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매우 유용하며,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소비자의 이목을 끌어 모으는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잡고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동영상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 수요 증가에 따라 주목 받고 있는 동영상과 동영상 광고 시장을 조망하기 위해 본 보고서를 기획하였으며, 본고에서는 인터넷 이용자들의 디바이스별 동영상 시청 행태와 매체별/장르별 영상콘텐츠 이용 행태와 향후 전망, 동영상 이용자들의 디바이스별 동영상 광고 접촉실태와 유형별/형태별 광고 태도와 효과,그리고 IPTV 이용 실태와 VOD광고 접촉 태도 및 효과, 향후 전망에 대해 심도 있게 살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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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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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제20대 총선 유권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DMC미디어에서는 지난 2012년 4월 11일 시행된 19대 총선에서 유권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를 알아보기 위해 ‘2012년 총선 유권자의 미디어 이용행태’조사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그 결과, TV나 신문과 같은 전통 매체들의영향력은 감소하고 유무선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미디어의영향력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디지털 미디어가 정치·선거에 미치는 영향력이 높아짐에 따라, 정치인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개인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유권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정당에서도 이들 매체를 통해 선거 운동 및선거 광고를 집행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뿐만 아니라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과거 블로그 중심의 디지털 미디어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 외에도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팟캐스트 등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채널 이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미디어에 중점을 두기보다, 유권자들의 다양한 미디어 이용 패턴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 미디어 전략 및 집행을 통한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해 볼 수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20대 총선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총선 출마자를 비롯한 정당 모두 선거 광고 전략 수립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선거 운동 활동이 시작되면, 각 당의 선거 캠프와 선거 관련 대행사들은 유권자의 표심을 얻기 위한 효과적인 선거 광고와 미디어 전략 수립에 많은 고민을 할 것입니다. 이에 본고를 통해 총선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유권자들의 총선에 대한 인식 그리고 미디어 이용 행태를 예측해봄으로써 선거 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와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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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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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와 소비자 인식

본 보고서는 DMC미디어가 조사 목적으로 모집하고 운영하고 있는 DMC패널(만 19세 이상 59세이하 남녀)중 최근 6개월 이내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온라인조사를 통해 전국에서 총 31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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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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