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 마켓 스터디

금융/보험 업종 집행 Trend 분석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금융/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습득을 위한 주 매체’로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금융/보험 시장의 On-line 광고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금융 업종 광고에 있어 각 브랜드에 따라 공략하는 타겟이 다르기는 하지만, 대부분 20~40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On-line상의 다양한 유형의 광고 Tool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20대~40대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통한 정보획득률이 상대적으로 매우 높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들이 바로 공격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 메인 타겟이라 볼 수 있는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금융/보험 업종이 On-line에서 메인 타겟을 공략하기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가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이에 대해 전망해보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08/09/18
Market > 마켓 스터디

AD 네트워크 문맥 타겟팅 집행 사례와 효과 분석

몇 해전 MS, Google 등의 해외 글로벌 IT기업이 온라인 광고 회사를 인수 합병 하면서 온라인 광고 사업의 강화를 암시한바 있다. MS의 경우 온라인 광고회사 에이퀀티브(aQuantive)를 60억 달러에 인수하였으며, Google은 더블클릭을 31억 달러에 인수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광고 시장 진입을 시작 하였다. 이러한 인수 합병의 결과로 MS사의 경우 Microsoft Media Network을 통한 네트워크 광고 상품을 출시 하였으며, Google의 경우 애드워즈를 통한 Google Network 매체에 DA광고를 강화 하고 있다. 세계적인 AD네트워크 시장 확대와 함께 국내에서도 디브로스, 인터웍스 등의 다양한 AD네트워크 업체 및 상품이 개발 되었다. 본 스터디에서는 AD네트워크의 광고 상품, 그 중 문맥타겟팅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살펴보려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09/11/23
Market > 마켓 스터디

2012년 9월_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온라인과 모바일, 디지털 OOH의 해외 및 국내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10/12
Market > 마켓 스터디

2011년 4월 해외 온라인광고 크리에이티브

McDonalds, Corona 등 해외 온라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소개한 보고서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1/05/11
Market > 마켓 스터디

2011년 2월 모바일 시장 현황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최근 국내외 동향, 논문, 신문기사 등에 자주 등장한 IT 이슈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를 발표한 바에 따르면 2010년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인기를 대변하듯 2011년 주요 트렌드의 거의 모든 이슈가 ‘모바일’에서 파생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 태블릿PC, 소셜비지니스, 모바일오피스, 3D 등의 트렌드 새롭게 등장  스마트폰에서 파생된 보다 다양한 모바일 관련 서비스가 확대, 재연 되면서 ‘모바일 시장’은 기하 급수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1/03/22
Market > 마켓 스터디

2012년 11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2012년 11월 온라인과 모바일, 디지털 OOH의 해외 및 국내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12/13
Market > 마켓 스터디

2013 DMC REPORT 종합보고서 ::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및 전망 보고서

DMC미디어가 작년에 선정했던 4대 매가 트렌드(소셜화/모바일 라이프/멀티스크린/빅데이터)는 디지털 미디어 광고 및 마케팅 시장에서 리딩기업으로 서비스를 수행하면서, 또한 디지털 분야에서 많은 연구를 진행하면서 목도한 거대한 디지털 트렌드들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여전히 유효한 동시에 가장 파괴력이 있는 트렌드들로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동일한 디지털 트렌드를 제안하고 분석하기 보단 디지털 소비실태와 일상생활에서의 미디어 이용행태의 변화를 살펴보면서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얼마나 디지털화 되었는지, 디지털화가 소비자의 생활과 라이프스타일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를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 이 보고서는 올해 DMC미디어가 발행한 220건 이상의 보고서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 첨부된 자료는 프리뷰 자료이고, 보고서의 원문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2013 DMC REPORT 종합 보고서] 확인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02/01
Market > 마켓 스터디

2014년 4월_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2014년 4월 온라인과 모바일, 디지털 OOH의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05/16
더 많은 자료보기 265 개의 자료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