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마케팅 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2015 디지털 트렌드 5가지

본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뉴스 및 정보 제공 업체 의 기사 중 <2014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산업 보고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된 기사를 통해 마케터들이 직면한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살펴보았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1/16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3세대 SNS,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하기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셜 미디어의 세대교체도 소리 없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관계를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싸이월드, 블로그와 같은 ‘1세대 SNS’, 불특정 다수로 관계를 확산하는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2세대 SNS’를 넘어 시각물 중심의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과 같은 ‘3세대 SNS’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 중 최근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2/06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2016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Top7

소셜 미디어는 빠르게 성장해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지향적인 플랫폼으로 자리잡고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변화와 트렌드를 소셜 미디어가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본 보고서는 2016년에는 소셜 미디어가 어떤 변화를 이끌어낼지 Forbes의The Top 7 Social Media Marketing Trends That Will Dominate 2016을 통해 알아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11/26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2014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

본 인사이트 보고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및 정보 제공 전문 블로그 ‘Web. Content. Blog’의 ‘5 Content Marketing Trends & Predictions for 2014’ 보고서를 통해 콘텐츠 마케팅의 개념과 트렌드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05/07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마케터를 위한 5가지 소셜 미디어 트렌드

본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뉴스 및 정보 제공 업체 의 기사 중 <2014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산업 보고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된 기사를 통해 마케터들이 직면한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살펴보았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06/05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2016 모바일 앱 시장과 앱 마케팅 트렌드 8가지

각종 모바일 서핑에서 모바일 쇼핑, 결제에 이르기까지 모바일이 지닌 정보 다양성과 즉시 접속성은 모바일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 있으며, 마케팅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채널로 자리매김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을 활용한 테크놀러지와 마케팅의 범위는 앞으로도 점점 더 확장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같은 모바일의 성장은 모바일 앱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각종 해외자료를 바탕으로 모바일 앱 시장 그리고 이와 관련된 2016 모바일 앱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집중하여 살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6/03/17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2017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가이드라인

DMC리포트의 GLOBAL INSIGHTS는 해외의 광고 및 마케팅 관련 최신 뉴스나 사례,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시리즈 보고서이다. 매년 진화하는 테크놀러지와 새롭게 출시되는 서비스로 인해 디지털 플랫폼 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다. 이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를 확실하게 전망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2016년이 저물어가는 이 시점에서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은 2017년에 대한 완벽한 계획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에 대한 확답을 내리는 것이 아닌, 기존에 집행했던 캠페인 결과와 퍼포먼스를 토대로 개선점을 찾고,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설계하는 것이다. 차기 년도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지금부터 고민하고 세부적인 계획안을 완성해나간다면, 예상하기 어려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Amy Bishop의 ‘A step-by-step guide to developing your 2017 digital marketing strategy’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필수 요소들을 살펴보고, 2017년 마케팅 계획을 준비해보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6/11/29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SNS 커뮤니케이션의 반올림, 해시태그(#) 마케팅

사람들의 관심사는 점점 더 새롭고 다양해지고 있으며 경계가 모호한데다가 세분화되고 있어 기존의 카테고리 분류로는 모두 담아낼 수 없기에 이러한 점들을 보완해줄 수 있는 해시태그의 활용이 더욱 주목받고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해시태그(#)의 이용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고 그 효과와 활용은 어떠한지에 대해 해외의 해석과 사례를중심으로 살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4/23
더 많은 자료보기 479 개의 자료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