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3174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티몬, '슈퍼마트'서 생필품 50% 할인 판매

티몬(대표 이진원)은 모바일 생필품 최저가 채널 '슈퍼마트'에서 생필품 반값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1600여종 생필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즉석밥, 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사용빈도가 높은 100여개 주요상품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금액 별로 최대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8/06
Market > 마켓 스터디

2019 디지털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패션/의류’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모바일, 동영상, 소셜 미디어,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8/05
D-today > 해외동향

잠식된 韓 OTT 시장...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이용시간 비중 80% 넘어

국인들은 전체 모바일 동영상 이용 시간의 80% 이상을 유튜브, 넷플릭스 등 해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에서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글로벌 OTT 사업자들은 다수의 글로벌 진출 성공 경험과 막대한 자본금으로 한국 시장을 잠식 중이라는 진단이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8/05
D-today > 국내동향
모바일 게임 매출 2조 넘겨..'역대 최대''>

모바일 게임 매출 2조 넘겨..'역대 최대'

올해 상반기 모바일 게임 매출이 2조원을 넘기며 동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국내 대표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의 데이터 인텔리전스 서비스인 ‘모바일인덱스’의 분석을 통해 '2019년 상반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총정리' 리포트를 26일 발표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7/26
D-today > 해외동향

넷플릭스, '초저가' 요금제로 인도 시장 공략

넷플릭스가 초저가 요금제를 출시한다. 인도 시장 공략이 목적이다. 24일(인도시간) 넷플릭스는 자사 소식을 게재하는 '넷플릭스 미디어센터'를 통해 인도에서 월 199 루피(약 3천400원)짜리 '모바일' 요금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는 휴대폰, 태블릿 등 특정 단일 기기에서 480p의 화질의 스트리밍 영상을 제공한다. 타 요금제와 같이 이용 첫 달 요금 면제 정책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7/25
D-today > 해외동향

중국 아이폰 사용자들, 화웨이로 갈아탄다

중국 아이폰 사용자들이 화웨이로 눈을 돌리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 영향이 적지 않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중국 언론 신징바오가 인용한 중국 시장조사업체 퀘스트모바일(QuestMobile)의 상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6월부터 2019년 6월 사이 애플의 중국 모바일 기기 시장 점유율이 25.5%에서 23.15%로 줄어든 가운데 스마트폰을 교체한 기존 아이폰 사용자 중 애플 기기를 선택한 사용자 비중이 54.0% 였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7/24
D-today > 해외동향

中 바이두, 'AI 아나운서' 뉴스 방송 개시

24시간 방송 가능...사람같은 아나운서 눈길 (지디넷코리아=유효정 기자)중국에서 사람을 닮은 인공지능(AI) 아나운서가 방송하는 뉴스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 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7/23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9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_요약본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팅기업 We Are Social과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 Hootsuite가 공동으로 발표한 ‘Digital In 2019‘ 2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이용자 수는 직전 분기 대비 0.4%,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한 34억 9,900만 명으로 추산되며, 이는 전 세계 인구의 45%를 차지한다. 이러한 증가세에 힘입어 올 한해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약 23% 증가한 4,7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Statista, 2019.06), 실제로 페이스북은 이번 1분기에만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150억 7,0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같은 소셜 미디어 시장 동향은 국내에서도 마찬가지 양상으로 펼쳐지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업체 와이즈앱이 올해 5월 한 달간 국내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 7개(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카페, 밴드, 트위터, 다음 카페, 카카오스토리)의 모바일 앱 이용 시간을 분석한 결과, 총 146억 분으로 조사되어 전년 동기(118억 분) 대비 23.7%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소셜 미디어 시장의 양적 성장을 뒤쫓는 것만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를 파악하기에는 역부족일 것이다. 이에, DMC미디어에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시장의 축과 이용 행태에 대해 살펴보기 위하여 지난 2016년부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소셜 미디어의 일반적인 이용 행태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태도와 효과(DMC SDAI)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이와 더불어 최근 소셜 미디어의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정보 검색 채널 및 콘텐츠 소비 채널로써 소셜 미디어 행태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분석하였다. 또한, 소비자 인식상에서 자리한 주요 플랫폼별 주요 효익과 정보, 콘텐츠 차원에서의 강약점을 분석하여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상황에 대한 마케터의 이해를 돕고자 노력했다. 이에 본고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관계자 및 마케터가 소셜 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운영에 있어, 더욱 정치(精緻)한 전략을 구사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 ※ 본 보고서는 ‘2019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의 요약본으로 Full 버전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 (www.dmcreportpro.co.kr)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7/22
더 많은 자료보기 3166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